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OlympusDAO
    카테고리 없음 2021. 12. 10. 16:25
    728x90
    반응형

    OlympusDAO는 유동성 직접 소유 개념을 처음으로 도입한 이더리움 기반의 탈중앙화 준비통화 프로토콜입니다. 유동성을 직접 소유하기 위해 본딩이라는 새로운 개념을 제시하여 100개 이상의 포크 프로젝트가 양산

     

    OlympusDAO는 유동성을 직접 소유하기 때문에 DEX에서 유동성 제공자에게 제공하는 수수료 수익을 지속적으로 금고에 편입합니다. 또 타 프로젝트들의 유동성 직접 소유를 지원하는 Olympus Pro는 40개에 이르는 다른 프로젝트와 파트너십을 맺으며 성공적으로 자리 잡으며, 이를 통한 수수료 수익 역시 금고 자산의 분산화에 보탬이 되고 있습니다.

     

    DeFi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안드레 크로녜가 Olympus Pro에 대해 칭찬하는 트윗을 남길 정도죠. 뿐만 아니라, 11월 말에는 Proteus 프로그램을 개시하여 이더리움 이외 10개 체인에서 스테이킹된 OHM 토큰의 거래를 위한 유동성을 지원하며 멀티체인으로 뻗어나가기 위한 첫 발을 내디디기도 했습니다. 현재 Proteus 프로그램은 아발란체와 아비트럼에서 스테이킹된 OHM인 gOHM 토큰의 거래를 지원하며 크로스체인 수요를 이끌어내는 중.

     

    DeFi 2.0은 기존 DeFi 프로토콜의 고질적인 문제인 "지속가능한 유동성 확보"에 대한 과제를 해결하기 위한 방안을 제시하면서 주목을 받기 시작했습니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