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강경준 상간녀 실물 사진 공개+남편은 대기업 임원"..도넘는 가짜뉴스 주의보
    카테고리 없음 2024. 1. 26. 20:11
    728x90
    반응형

    배우 강경준과 외도설에 휘말린 상간녀에 대한 유튜브 신상털기가 논란이다. 다만 유튜브 등으로 잘못된 정보가 퍼지고 있어 애꿎은 피해자가 나올 수 있다는 우려가 나온다.

    25일 유튜브 등에는 강경준의 상간녀 A씨에 대한 신상 정보가 담긴 영상이 다수 올라와 있다. 유튜브에 '강경준 상간녀' 등을 검색하면 A씨의 이름 등을 언급한 영상이 나온다.

    한 유튜버는 "A씨의 실명은 김XX씨며, 얼마 전 슬하의 두 딸을 데리고 해외로 출국했다", "강경준의 아내 장신영이 남편을 용서하기로 했다", "장신영이 은퇴를 선언했다", "장신영의 가족이 극단적 선택을 했다", "A씨의 남편은 대기업 임원이다" 등 사실무근인 주장을 내놓기도 했다. 해당 유튜버는 강경준을 언급한 영상으로만 조회수 1200만을 넘겼다.

     

    일부 영상에서는 다른 여성의 사진이 확산되거나, 유명 여자 연예인, 인플루언서의 얼굴에 모자이크 처리를 해 썸네일을 만드는 등 2차 피해가 이어지고 있다.

    한 유튜브 채널은 강경준의 와이프 장신영의 얼굴에 모자이크를 해 상간녀와 찍은 사진처럼 속임수를 쓰기도 했다.

    앞서 지난달 26일, 강경준은 상간남으로 지목됐다. 강경준을 고소한 고소인은 자신의 아내와 강경준이 부정행위를 저질렀다며 손해배상 청구 소송을 제기했다.

    이에 강경준의 소속사였던 케이스타글로벌이엔티 측은 "내용을 보니 서로 오해의 소지가 있다"라고 했지만, 강경준과 상간남 상대 여성의 텔레그램 메시지가 공개돼 손절했다.

    강경준은 SNS를 돌연 페쇄했고, 아내 장신영 역시 활동을 멈췄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측 역시 예정된 촬영이 없다며 선을 그었다.

    강경준은 상간남으로 피소된 이후로 약 3주가 지나도록 별다른 해명을 하지 않고 있다. 다만, 강경준은 최근 변호사를 선임해 대응을 시작한 것으로 보인다.

    강경준이 상간남 피소 건으로 연일 논란인 가운데, 가족들을 위해서라도 하루빨리 침묵을 깨야 할 것으로 보인다.

    반응형
Designed by Tistory.